본문 바로가기

맛집 추천

신림 술집 추천 - 까마귀 포차

오늘은 신림 술집 추천으로

'까마귀 포차'를 소개해드릴게요!

 

 

까마귀 포차는 신림역 3번 출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

 

https://map.naver.com/local/siteview.nhn?code=1579795232

 

 

건물 밖에서 보면 허름하다 느낄 수 있지만

안에 들어가보면 엄청 넓고 분위기가 좋은 것을 알 수 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천장에 이런 조명들을 달아놔서 밖은 대낮이지만

 

안에서는 밤하늘에 별같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답니다 ㅎㅎ

 

 

 

자리도 엄청 많고 테이블이 저런식으로 나뉘어 있어서

친구들 여러명이서 저희만의 공간으로 먹기 좋았어요 :)

 

 

 

<까마귀 포차 메뉴>

 

 

 

까마귀 포차는 메뉴도 다양하고 좋은데

가장 좋은 것은 "동시 3개 주문 시 21000원"이라는 것입니다!

 

 

그렇다고 적지도 않은 양이었고

맛도 최고 ㅎ-ㅎ

 

 

저희는

 

골뱅이 쫄면

 

매운 치즈 떡볶이

 

콩나물 불고기

 

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어요!

 

 

 

그리고 칵테일 소주도 팔길래 파인 맛을 시켜봤는데 꽤나 맛있었어요

(약간 쥬시쿨 + 소주 느낌??)

 

 

 

 

제가 갔을 때는 이런 행사도 하더라구요 ㅎㅎ

 

 

 

사진으로 보는 것 같이 양이 어마어마해요 (ㄷㄷ)

 

 

3개에 21000원이라 기대를 안했는데

 

양이 엄청나서 친구들 4명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림 까마귀 포차 술집 추천드려요 꼭 가보세요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