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 추천

신림 인싸 술집 추천 - 탐라 포차

 

 

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 인싸 술집

 

'탐라포차' 소개를 해드릴게요!!

 

 

 

신림 탐라포차는 신림역 3번출구에서 완전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

 

찾아가기 완전 쉬운곳!!

 

 

http://naver.me/xIJVEli3

 

 

.

.

.

 

 

 

탐라포차는 제주도를 모티프로 인테리어한 포차입니다.

 

들어가자마자 신분증 검사와 큐알코드를 찍고 들어가는데요

 

 

 

돌담과 한라봉, 감귤 쥬스와 제주 음식들로 제주도 분위기를 연출하고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런식으로 제주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

(친구나 연인이랑 가는 거 완전 추천해요)

 

들어가자마자 너무 예뻤어요 ><

 

자리도 많아서 6시쯤에 들어갔는데 앉고 싶은 곳에 앉을 수 있었고

 

에어컨도 빵빵했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 주문이나 필요한 것이 있으면 이걸로 호출하고 주문합니당

 

사진과 같이 메뉴가 보이니 보기도 쉽고 직원 호출도 손쉽게 할 수 있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 분위기~.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친구랑 둘이서 감자튀김이랑 닭발을 주문했어요!

 

 

 

 

탐라포차 시그니처 메뉴는 가격이 좀 나가지만 다른 메뉴들은

 

가격이 적당해서 간단히 술 먹기 좋았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주도 포차에 욌으니 한라산 소주는

 

 

꼭 먹어봐야겠죠?ㅎㅎ

 

 

 

도수는 높지만 깔끔한 맛에 친구도 저도 만족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 

 

 

신림 인싸 술집

 

 

 

 

 

 

신림 탐라포차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:)